• 메이플스토리,로스트아크,피파온라인4,리니지2,던전앤파이터,리니지,카트라이더,바람의나라,오디션,패스오브엑자일,군주온라인,아키에이지,엘소드,사이퍼즈,검은사막,거상
  • Windows10전용 PC호스팅 서비스 그래픽과 소리가 끊어지지않는 서비스
    원격PC(호스팅사용법) 서비스안내 렌탈접수 공지사항

    환불 및 보상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539회 작성일 21-05-24 15:12

    본문

    환불 조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금 후 만 3일(72시간)내 환불 요청할 경우 30% ~ 70% 환불 처리하고 있으며 이후에는 환불 불가합니다.

    [ 신규임대 : 무료업그레이드 및 할인 받은 경우 30%, 정상금액 지불한 경우 50% ]

    [ 연장임대 : 임대 중 또는 종료 후 별도의 세팅 없이 연장 렌탈한 경우 70% ]

    임대 관련 발생되는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기본 세팅비용 : 전기 인터넷 라인 설치 및 윈도우 설치

    2. 포멧비용 : ssd hdd 등 포멧을 통한 감가삼각비

    3. 추가 테스트 비용 : 고객의 특별한 사용을 위한 특별 테스트비용


    4 영업수수료 : 영업점의 영업비용 지급

    5. 별도 업그레이드 및 다운그레이드 비용 : CPU, RAM, SSD, GRAPHIC 등

    6. 기타 비용 : 본체에 보조장치를 부착하는 서비스 비용, 키보드 마우스 지존 이어폰 등

    보상 조건 및 방법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는 만큼

    특정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에 합당한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단,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일수에 대한 보상이며 상세 조건은 아래과 같습니다.

    1. 보상 조건

    당사의 관리 소홀 및 실수로 인해 12시간 이상 서비스 이용을 못할 경우 1일을 무료이용 처리하며

    1일을 초과할 경우 2배에 해당하는 일수로 서버컴을 이용하도록 책정하여 보상합니다.

    단, 장기간 서비스를 이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라도 최대 1개월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2. 보상 방법

    보상 방법은 무료이용일수를 대여종료일에 추가하여 연장하는 방법으로 보상하며

    금전적인 환급 및 기회비용에 대한 보상은 어떠한 경우에라도 인정하여 보상하지 않습니다.

    보상 제외

    아래와 같은 이유는 보상 조건에서 제외됩니다.

    1. 전기 (공급사 단전 및 건물 또는 당사 점검을 위한 단전)

    2. 인터넷 및 관련 장비 (공급사 단절 및 당사 점검을 위한 단절)

    3. 화재 (방화 등)

    4. 천재지변(태풍,홍수 등)

    5. 기타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 장비고장 등)

    기타는 아래 내용을 포함합니다.

    당사의 컴퓨터를 임대, 렌탈, 대여, 리스한 기간 동안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유출, 자료 삭제, 케릭터 정지 등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윈도우 업데이트 및 주기적으로 점검, 백신을 설치하여 보호해야 하며

    변경된 게임사 약관 등을 미리 확인하여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지적재산권 역시 모두 사용자가 백업 등 적절한 조취해야 하며 이와 관련 모두 보상 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의 컴퓨터를 대여하여 특정 컨테츠를 이용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는 있습니다만

    어떠한 경우에라도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해 생긴 금전적 손실에 대해서는 일절 보상되지 않습니다.